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사히 슈퍼드라이 맛있게 마시는 법에 대해사 알아보겠습니다. 지난 7월 아사히에서 드디어 공식적으로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. 현재 아시히 슈퍼드라이 생맥주는 입고되자마자 모두 팔릴정도로 호황이라고 합니다. 아사히 슈퍼드라이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아사히 슈퍼드라이 맥주를 마시면 다른 캔맥주와는 다르게 그 느낌을 굉장히 잘 살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일본 여행을 가보신 분들은 아사히 슈퍼드라이 맥주를 마시면서 그 여행의 느낌을 다시 한번 상기시킬 수 있으실 것입니다.
차례
아사히 슈퍼드라이 후기
아사히 맥주는 일본에서 만든 제품이라서 그런지 캔을 따게되면 거품이 매우 몽글몽글하게 올라옵니다. 맥주의 맛이 엄청 특별하고 그런 건 아닌데 이 비주얼적인 거품으로 인해서 여행 갔을 때 가져 기기 좋은 맥주 같습니다.
맥주의 맛은 사실 다 거기서 거기거든요. 맥주를 먹으며 기억에 남는 것은 경험이더라고요. 일본 여행에 갔을 때 생맥주 집에 갔을 때 맛있는 라멘과 이국적인 장소에서 시원한 생맥주가 나왔을 때 먹은 그 경험을 이 아사히 슈퍼드라이 맥주에서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.
아사히 슈퍼드라이 맛 평가
아사히 슈퍼드라이이의 맛 자체는 굉장히 깔끔하고 탄산이 많고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카스 맛이 느껴졌습니다. 거기다가 거품이 확실히 많으니 생맥주 특유의 느낌이 납니다. 만약 아사히 슈퍼드라이 맥주를 얼기 직전까지 해서 0도에서 1도까지 낮추고 난 뒤에 해서 드시면 일본현지에서 먹는 맥주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파는 곳?
아사히 슈퍼드라이는 현재 편의점, 대형마트에서 팔고 있는데요. 코스트코가 제일 싸지만 한 명당 2박스밖에 사지 못한다고 합니다. 반면 이마트에서는 코스트코보다 다소 비싸긴 하지만 무제한으로 살 수 있다고 합니다.